석사.

 

어제 석사 받았다. 이제 박사 받아야지. 2년만 더 고생하자. (물론 2년 뒤에도 고생은 한다)

18 thoughts on “석사.

    • 감사합니다. 저도 축하드려요! 언제 한번 볼티모어 놀러갈게요 :)

    • 감사합니다. 다락방님 덕분이예요. 저 양복입은 모습 한번도 못보셨구나.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

    • 감사합니다. 영광이네요 +_+ 비록 생각만큼 멋지진 않지만요 ㅋ

  1. 와아! 축하드려요!!! x^D
    오랜만에 뵙는데 좋은 소식이 딱 있으니까 정말 더 좋네요^^
    앞으로의 고생(?) 속에서도 으쌰으쌰 힘내시길 바라요!

  2. 이렇게 생기신 분이었구나… 생각보단 나이가 저 있어 보이시네요. ^^
    암튼 축하 드려요~ 타지에서 고생 많으셨네요~

    • 나이가 있어 보인다는 말에 기분 좋을 사람은 없지만 뭐 원숙하게 늙어간다는 말로 알아서 좋게 해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