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취향 테스트

해밀님의 트위터를 보고 바로 해봄 :)

여기

생각보다 잘 맞춘 것 같다. 독서 취향 테스트도 그렇고 이 사이트 은근 정확한 듯 +_+
나도 범고래처럼 힘이 세고 똑똑했으면 좋겠다 ㅠㅠ

취향 설명 다른취향보기

Orcinus orca. 현존 수중 동물 중 가장 강한 종. 바다 코끼리, 백상아리, 심지어 고래 같은 초대형 동물까지 사냥해 먹는 등, 해양 생태계 먹이 사슬에서 유일무이한 최정점을 차지하고 있다. 무리를 지어 다니며 사회 활동과 사냥을 하는 등 끈끈하고 지능적인 조직력까지 보인다. 같은 종이면서도 어느 지역 어느 무리에 속해 있느냐에 따라 행동 패턴과 사냥 습관, 식습관 등이 천차만별이다. 특히 각 범고래의 무리에는 서로 다른 ‘문화’가 존재해, 각 무리마다 독특한 언어와 행동 양식을 만들어 대를 이어 전수한다.

지능적, 조직적, 독창적 문화. 당신의 영화 취향은 이런 범고래의 특징과 비슷합니다.

  • 탄탄한 지능, 냉혹한 현실주의자
    기본적으로 구성이 탄탄한, 현실적인 영화를 선호. 아무리 창의적인 영화라고 하더라도 개연성 없는 엉성한 영화는 싫어함. 일반적으로 비주류 영화를 더 좋아하긴 하지만, 대중적인 영화라 하더라도 생각 깊은, 잘 짜인 구성이라면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 독창적 문화와 행동 패턴
    생각이 깊고 문학적인 영화를 좋아하는 편. 그러나 다소 가볍더라도 창의적이고 참신하다면 OK. 아무리 잘 짜여진, 현실성 출중한 영화라 하더라도 뻔한 주제와 결말이어선 안 됨. 남들보다 쉽게 질리는 편이라 어영부영 정해진 공식대로 흘러가는 영화를 지극히 혐오한다.

당신은 젊고 지적인 영화 취향으로 거의 평론가 급에 속하는 까다로운 영화 관객입니다. 좋다는 영화보다 싫다는 영화가 더 많은 편으로, 거장의 작품이라도 자기 기준에 부합하지 않다면 가차없이 욕을 하는 오만방자한 취향이기도 합니다.

14 thoughts on “영화 취향 테스트

  1. 근데 예전에 이 사이트에서 도시 취향 테스트였나? 그런 것도 있었는데
    시종일관 표현들이 참 쎄고 노골적이예요. ㅋㅋ

    가차없이 욕을 하는 오만방자한 취향이라니
    그, 그렇지 않은데(…)

    • 그쵸. 이 사이트에서 다른 취향 테스트들도 있었던 것 같은데 한번 해보고 싶어요. 전 독서취향 테스트만 한번 해본 것 같아요. 저도 욕은 하지 않지만 오만방자한 취향은 맞는 것 같아요 ㅋ

  2. 이래서 블로그에 먼저 올려봤자 아무 소용 없다니까요~ 블로그에 먼저 포스팅하고 나중에 트위터에 올렸는데 트윗에 올리니까 반응속도 더 빠르고, 정작 블로그 포스팅은 관심 못 받고 ㅋㅋㅋㅋ 이러다 진짜 블로그 관둘 듯.ㅋㅋㅋ 전 라마랍니다~ 여기서 하는 테스트들은 다 재밌고 그럭저럭 잘 맞아요,크크.

    • 아무래도 트위터는 스마트폰으로도 확인이 가능하니까.. ; 저 블로그도 봤어요! 매번 놓치지 않고 꼬박 꼬박 읽고 있으니 꼭 블로그도 계속 하세요!

  3. 저는 라마가 나왔습니다. :)
    이런 듯 하면서도 저런 듯 하기도 하다는 게 왠지 마음에 들어요.

    • 전 라마의 사진을 처음 본 것 같아요 +_+ 귀엽게 생겼네요.

      블로그의 글속에서 만나 뵌 사은님을 떠올려 보면 왠지 그럴듯하기도 한 것 같아요 ㅋ

  4. 오오 범고래.. 가차없이 욕을 하는 오만방자한 취향에 빵 터졌는데 왠지 뭔가 멋져요 +_+ ㅋㅋㅋㅋ

    저는 북극곰이랑 라마가 나왔는데, 침 좀 뱉는 멸종위기의 이중인격 외톨이..?(..)

    • 나쁜 남자 이미지인가요?ㅋ
      아무리 생각해도 침좀 뱉는 이라는 표현이 너무 웃겨요 ㅋ 저 침 뱉는 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또 이런 표현 보니까 괜찮아 보이기도 하고 ㅎ

  5. 저도 안 해볼 수 없겠네욬. 이거나 해보고 자야겠어요, 냐하항. 딴소리지만… 범고래는 참 근사하게 생겼어요. 식사 장면은 보고 싶지 않지만…

    • 범고래 멋있죠 +_+ 먹이사슬의 제일 꼭대기에 있으니 그 위엄이 어디 가겠어요. 저도 저렇게 위풍당당하게 생겼으면 좋겠는데 현실은 너무 초라하죠 ㅠㅠ

    • 앵무새도 설명이 참 재밌네요 ㅋ 블로그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선택이 쉽지는 않았으니, 결과도 결국 종잇장 차이인 것 같아요 :)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