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eet Foxes : Sun Giant EP

.
.
.

Sub Pop 에서 발매된 플릿 폭시스의 데뷔 EP 다. 후일에 전설로 기록될 -것이라고 확신하는- 그들의 데뷔 앨범의 원형을 감상할 수 있다. 이들의 음악에는 ‘현재성’ 이 느껴지지 않는다. 괜히 ‘중세틱하다’ 라는 평가를 받는 게 아닌 것 같다. 사운드는 몹시도 풍성하고, 심연까지 들여다 보는 듯한 깊이를 가지고 있다. 거의 초 단위로 이어지는 ‘죽여주는 훅’ 도 잊어서는 안된다. 나의 짧은 리스닝 역사를 통털어, 현재까지 가장 완벽하고 아름다운 화음을 보여줄 수 있는 ‘밴드’ 가 아닌가 싶다. 이들의 라이브를 상당히 적은 티켓값을 지불하고 가까이서 볼 수 있었다는 건 미국 생활 최고의 행운이었다.
.
.


.
.

2 thoughts on “Fleet Foxes : Sun Giant EP

  1. 음악이 중세틱하다는건 뭘까? 하고 생각하면서 플레이 버튼을 눌렀는데
    호오.. 뭔가 그런 느낌이예요. 정말!
    심연까지 들여다 보는 듯한 깊이도 왠지 알 것 같고요. +_+

    활로 기타 켜는 것, 처음봐요!

    • 노래 정말 잘 부르죠?
      활로 켜는 기타 저도 공연가서 처음으로 봤어요.
      연주도 잘하더라구요.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