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냉면’ 이후에 제시카를 다시 보게 됐다. 원래 소녀시대에는 별 관심이 없었는데, 그 이유가 ‘별로 관심가질만 한 사람이 없다’ 였다. 소녀시대라는 그룹 자체가 팬의 입장에서 “선택의 자유도” 가 상대적으로 높다는 거였는데, 나의 취향은 그들이 제시한 선택지에 없었다. 나같은 사람까지 팬층으로 포함시킬 수 있다면 정말 소녀시대를 기획하고 만든 사람들은 천재일 듯 -_-

암튼, 나는 “냉면” 에서 제시카의 모습이 참 좋았다. 여러모로 화제가 되고 있는 무한도전 가요제가 참 여러 가수들의 생명선을 연장시켜준다는 느낌을 받고 있는데, 그 와중에 ‘재조명’ 내지는 ‘부활’ 이라는 단어까지 회자될 정도로 강한 스팟라잇을 받고 있는 엔터테이너중 한명이 제시카가 아닌 듯 싶다.

‘뭐가 그리 좋을까’ 하고 내 자신을 가만히 관찰해 봤는데 결론은 역시 ‘전 여자친구’ 였다. 객관적으로 (…일수는 없지..) 전 여자친구가 제시카보다 조금 더 이쁜 것 같다. 한국 남자들의 마른 여자 애호 현상을 십분 살핀다고 해도 결론은 같다. 요새 와서 내가 얼마나 대단한 사람이랑 사귀었는지 알 것 같다 -_- 여튼, 제시카의 외모는 전 여친과 많이 다르지만, 이상하게 비슷한 기운을 느꼈다. 그리고 그 비슷한 느낌이 풍겨져 나오는 캐릭터가 나의 마음을 혹하게 한 것 같다.

여성성.

어쩔 수 없이 드러날 수 밖에 없는 강한 여성성. 제시카는 그걸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이건 만들어 진다고 되는 것도 아니고, 누가 가르쳐 준다고 해서 나오는 것도 아닌, 그저 본인이 선천적으로 타고나야지만 가지고 갈 수 있는 성질의 것이다. 엉덩이에 있는 몽고반점과 같은 거다. 그리고 수많은 남자들은 결국 이 타고난 여성성때문에 녹아 내리고, 뒤꽁무니를 쫓아 다니게 된다. 단순히 여성성, 이라고 단순화시킬 수 있는 성질의 것은 아닌 것 같다. 하지만 내 짧은 표현력으로는 결국 이렇게 이야기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 예를 들자면 이런 것들이다. 이 부류의 여자들은, 자신이 어느 순간 어디가 이뻐 보이는지 잘 알고 있다. 아니, 안다는 말로는 부족할 것 같고, 그냥 몸이 그런 매력들을 발산하는 방법을 체화하고 있다. 그래서 자신도 모른 채 한 행동들에 남정네들은 자신들이 무엇때문에 그녀를 좋아하는지도 모른 채 좋아하게 된다. 이를테면 입술을 뾰죽인다던가, 완전 엉뚱한 타이밍에 춤을 춘다던가 하는.

“이쁘기 때문에 이뻐 보이는 거 아니냐” 는 반론은 적당하지 않다. “이뻐보이기 때문에 이뻐 보이는 것이다”

8 thoughts on “제시카

    • 그쵸 그쵸 ㅋㅋㅋ 요새 완전 빠져 있어요 +_+ 시청자들과 밀고당기기를 하고 있다는 생각마져 들어요 ㅋ

  1. 제시카 정말 이쁘요. 저도 예전엔 윤아가 젤 좋았는데 지금은 제시카.. 너무 이쁘고 매력적인 아가씨 ㅠ ㅠ

  2. 냉면으로 무도에 참여한 시카; 게다가 파트너가 거성;

    전 그것도 좋드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얼음공주라고 불리는걸 서슴치 않는것도 ㅎㅎ 시크한 깡이 느껴져요!

    윤아유리서현을 제일 좋아하지만 시카도 좋아요 ㅠ ㅠ

    • 제시카는 시크하죠 ㅋ 전 소녀시대는 잘 모르지만.. 여자로서 제시카는 참.. +_+

  3. 난 그래도 수영이 좋아. 고양이 눈 수영.ㅋㅋㅋ

    요즘 나도 블로그를 시작해보고 싶어.

    어디에 기반하는지 궁금해서 놀러왔어.

    • 페이스북이랑 연계되는 곳도 있고, 플릭커처럼 사진 위주인 곳도 있고, 하기 나름이겠지? 한국 사이트는 서버가 한국이라 많이 느리더라. 결국 미국 사이트로 바꾸는 수밖에 없었음.

      수영이도 괜춘하지. 다리가 너무 길어서 부담스럽긴 하다만.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